[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은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요기요 프로모션과 더불어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