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태양의 신곡 'VIB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1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에는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태양과 피처링에 참여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암전 된 무대 위 조명이 켜지며 시작하는 영상은 홀로 서 있는 태양의 모습을 비추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양은 상체 탈의를 한 파격적인 모습으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내며 강렬한 섹시미를 뽐낸다.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등장해 분위기를 새롭게 변화시킨다. 깔끔한 블랙 슈트로 스타일을 맞춘 태양과 지민은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 무빙과 리드미컬한 퍼포먼스, 제스처 등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VIBE'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됐다. 처음으로 공개된 'VIBE'의 후렴구에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태양과 지민의 고품격 보이스의 조화가 귀를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태양의 새 싱글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