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안 하는 게 없는 백종원'…'빽햄' 이어 '빽라면'으로 라면 시장 진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본코리아, 이마트·CU와 손잡고 라면 2종 첫 선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라면 시장에 진출한다.

9일 더본코리아는 이마트·CU와 함께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라면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통채널로부터 색다른 라면 상품 출시에 대한 의견을 받아 더본코리아 만의 맛의 노하우를 반영해 자체 개발됐다. 유통채널의 주 이용 고객층을 고려하여 이마트와는 봉지 라면인 '빽라면'을, CU와는 용기라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한다.

더본코리아가 '빽라면'과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가 '빽라면'과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먼저 '빽라면'은 소고기 베이스에 치킨스톡 등 백종원 대표의 특제 육수 배합을 통해 칼칼하면서도 진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특히 에그 후레이크를 듬뿍 담아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계란맛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미역, 대파 등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담았으며, 라면의 기본적인 특성과 맛에 충실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CU에서 판매되는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보다 진한 고기육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양배추, 파 등 풍성한 후레이크로 짬뽕 고유의 맛을 살렸으며, 철판 향미유까지 더해 기분 좋은 불 맛까지 선사한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으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삼각김밥 등 다양한 편의점 메뉴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일상식의 대표격인 라면을 더본코리아 만의 스타일로 구현하기 위해 개발과정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앞으로도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활용해 색다른 맛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앞서 빽햄, 빽포 등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 하는 게 없는 백종원'…'빽햄' 이어 '빽라면'으로 라면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