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네 느낌을 믿어봐"…ITZY, 중독 멜로디+쿨한 노랫말 '기대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가 새 앨범 온라인 커버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ITZY는 11월 30일 새 미니 앨범 'CHESHIRE'(체셔)와 타이틀곡 'Cheshire'(체셔)를 정식 발매한다. 앞서 공식 SNS 채널에 앨범 트랙리스트 및 트랙 스포일러를 게재해 호기심을 고조시켰고 26일 0시에는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선보였다.

있지 '체셔' 리릭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있지 '체셔' 리릭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커버 이미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트렌디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리릭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Cheshire'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이 자리했다. "Hey, why so curious? 머리 말고 네 느낌을 믿어봐", "네 앞에 펼쳐진 이 순간을 즐기면 돼 이대로"와 같은 노랫말에서는 ITZY의 쿨한 개성이 느껴졌고, 트랙 스포일러를 통해 들려준 중독적 멜로디 위 반복되는 가사 'Lalala'가 떼창을 예감케 해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을 명곡을 기대케 했다.

컴백 타이틀곡 'Cheshire'는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알쏭달쏭 알 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의 느낌을 믿고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해 7월 발매 후 여름을 뜨겁게 달군 미니 5집 'CHECKMATE'(체크메이트) 타이틀곡 'SNEAKERS'(스니커즈)에 이어 또 한 번 K팝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주인공으로 자리할 이번 신곡에 관심이 집중된다.

ITZY는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를 통해 글로벌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8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었고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부터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를 사로잡은 첫 미주 투어를 성료했다. 이어 2023년에는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5개 도시 7회 단독 콘서트를 열고 '무대 장인 그룹'의 존재감을 떨친다.

한편 ITZY는 11월 30일 오후 6시 신보 'CHESHIRE' 발표 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타이틀곡 'Cheshir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 느낌을 믿어봐"…ITZY, 중독 멜로디+쿨한 노랫말 '기대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