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순창군, 다채로운 생활스포츠대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달 그라운드골프, 야구, 소프트테니스, 궁도 등 스포츠대회 잇따라 열려

[아이뉴스24 이승환 기자] 전라북도 순창군에서 18일부터 그라운드골프, 야구, 소프트테니스, 궁도 등 다채로운 생활 스포츠 대회를 잇따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18일에는 제2회 강천산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순창군체육회가 주최하며 순창군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임춘기) 주관하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전라북도 순창군에서 열린 사회인 야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시합을 펼치고있다.[사진=순창군청]

경기는 팔덕다용도경기장에서 진행되고 전국에서 15개 팀 500여 명의 선수들이 모여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을 펼친다.

아울러 19일 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2022년 전국 소프트테니스 시군구 어르신 페스티벌은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전북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로 승부를 가린다.

같은 날 육일정에서 열리는 2022 육일정 복원기념 임순남 궁도대회는 순창군체육회에서 주최하며 순창군궁도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규모로 치러지던 대회를 인접한 임실, 남원까지 확장해 임순남 최고의 사수가 누구인지 가리는 시합이 펼쳐진다.

한편, 순창군은 현재까지 40개의 야구,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대회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순창=이승환 기자(dd100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창군, 다채로운 생활스포츠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