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손 안의 지스타 구현…'넥슨타운'에 부스 꾸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스타 현장 대규모 넥슨 부스 담아...출품작 4종 영상 감상 가능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에 지스타 2022 현장 부스를 구현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넥슨타운에 구현된 넥슨 지스타 부스에서는 현장에 가지 않더라도 대규모 부스의 웅장함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데칼코마니 형태의 부스 디자인과 중앙 화면을 그대로 살렸으며 '마비노기 모바일',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버' 등 시연 출품작 4종의 비주얼과 트레일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4시에는 지스타 현장에서 닌텐도 스위치 시연을 진행하는 데이브 더 다이버 황재호 디렉터와의 라이브 미팅을 넥슨타운에서 진행한다. 라이브 미팅에는 최대 6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아바타로 등장한 황재호 디렉터를 통해 지스타 현장 반응과 데이브 더 다이버 얼리 액세스 소감 등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 특히 데이브 더 다이버가 최근 스팀 국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Q&A 시간도 준비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해줄 예정이다.

넥슨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리바운드' 홍보관도 오픈한다. 홍보관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부산 중앙고 농구 코트가 펼쳐지며 NPC 아바타로 등장한 장항준 감독과 트레일러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넥슨타운 지스타 부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넥슨타운 지스타 부스에 방문해 응모함을 찾고 로비에 추가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엘소드', '클로저스' 포토월에서 오늘의 게임 운세를 확인하면 넥슨플레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응모함을 찾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넥슨캐시' 5천원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타운은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사진과 소식을 피드로 공유하는 SNS와, 방을 꾸미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하우징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손 안의 지스타 구현…'넥슨타운'에 부스 꾸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