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플라워(flower) 2022' 컨퍼런스에 참석해 '플로우 빅데이터·미래 로드맵'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이 대표는 "글로벌화를 위해 영국법인 등 전담 플로우팀을 만들어서 해외 진출을 준비했고, 본격적으로 내년부터 시작할 계획"이라며 "해외에 법인이나 지사, 공장이 있는데 본사와의 소통이 필요한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협업'을 주제로 웹케시 계열사 마드라스체크가 주최했다. 마드라스체크는 협업툴 '플로우'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플라워(flower) 2022' 컨퍼런스에 참석해 '플로우 빅데이터·미래 로드맵'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플라워(flower) 2022' 컨퍼런스에 참석해 '플로우 빅데이터·미래 로드맵'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영상=오경선, 문수지 기자]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플라워(flower) 2022' 컨퍼런스에 참석해 '플로우 빅데이터·미래 로드맵'을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영상=오경선, 문수지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