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주택전시관 개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개 동, 전용면적 84㎡ 893가구 구성…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충청남도개발공사와 DL이앤씨 컨소시엄이 충남 아산에서 새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는 오는 14일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충남 아산 배방읍 세교리 일원 아산탕정지구2-A10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 893가구로 구성된다. 전 주택형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이뤄져 있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청약 일정은 이달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이며, 정당 계약은 12월 19일~27일 9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충청남도개발공사가 시행하는 민간참여공공주택사업이다. 공공택지에 건립되는 공공분양 아파트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무주택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같은 지역의 기입주 단지 시세보다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된다.

특별공급의 경우 기관추천, 생애최초, 신혼부부, 다자녀, 노부모 부양으로 나뉘며, 일반공급은 1순위와 2순위로 구분된다. 특히 특별공급 비중이 전체의 85%에 해당돼, 신혼부부인 젊은 수요층과 생애 최초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일반공급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납입 횟수 6회 이상이면 1순위 자격이 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주택전시관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