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하우스 워밍(House Warm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지난 9월 까사미아 압구정점은 까사미아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의 O4O(Online for Offline) 전문매장 '굳 슈퍼마켓'과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 '오우야'가 협업한 카페형 가구 쇼룸을 오픈했다.
신세계까사는 '이탈리안 아파트'를 콘셉트를 완성한 압구정점의 새단장을 기념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 집들이와 같은 개념의 '하우스 워밍'을 테마로, 행사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이탈리아의 다양한 식음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컬쳐 클래스를 운영한다. 커피, 맥주, 칵테일, 와인 문화를 '오우야', '페로니', '아페롤 스프리츠', '아영FBC' 등 유명 업체 및 브랜드의 전문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 7일 열린 첫 번째 클래스에서는 오우야의 전문 바리스타에게 에스프레소와 디저트 페어링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이탈리아의 맥주 역사, 집들이용 칵테일 레시피, 와인 취향 찾기 등 유용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까사미아와 굳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하는 모바일 DM(Direct Message)과 굳닷컴 이벤트 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굳 슈퍼마켓에서 최대 70%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굳닷컴 인기 제품인 '펄 벌룬 레드와인잔'과 '스타우브 부쏠', '큐티폴 고아' 등의 주방용품과 식기류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상관없이 3만 원 이상 구매은 '아티쉬' 디자인엽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오우야와 연계한 '에스프레소 먼스(Espresso month)'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X 오우야 압구정점' 이용 시 영수증을 까사미아 소품 할인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까사미아 압구정점의 가구와 소품 구매 고객은 오우야의 일부 메뉴를 1+1 또는 무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