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갓썸: 클래시 오브 갓'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TS 신작…신들의 전투 구현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게임즈(대표이사 박용현)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갓썸(GODSOME: Clash of Gods)'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갓썸은 넥슨게임즈의 축적된 개발 노하우 및 역량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MMORTS 신작이다. 아시아 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대규모 영토 전쟁이 핵심인 갓썸은 다수의 플레이어가 광활한 전장에 동시 접속해 상호작용하는 MMO의 특징과 실시간 전략 기반의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다양한 자원을 수집해 자신의 영토를 발전시켜 지도자가 되는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특성과 능력을 지닌 40여종의 신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영웅으로 육성시켜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갈 수 있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갓썸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으며 MMORTS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전 세계의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박용현 넥슨게임즈 대표는 "갓썸은 넥슨게임즈에 축적된 MMO 개발 노하우를 RTS 장르에 집약한 게임"이라며 "실시간 전략 게임의 장르적 매력을 충실히 구현하는 한편 신들의 전쟁을 연상시킬 만한 대규모 전투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넥슨의 신작 라인업에 넥슨게임즈표 MMORTS 장르가 추가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넥슨게임즈가 오랜 시간 쌓아온 개발 노하우와 넥슨의 퍼블리싱 역량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에게 갓썸만의 매력과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넥슨-강남구청 맞손…'메이플스토리 월드'에 '강남미래교육센터' 오픈

    "게임으로 커뮤니티 구축" 넥슨타운 시범 서비스 시작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