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My뉴스] 아이뉴스24 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유독 가입하고 디즈니랜드 여행 가요"

디즈니+ 구독 후 기대작 선택…추첨 통해 디즈니랜드 여행권 증정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 구독형 플랫폼 '유독' 가입자를 위한 행사의 장이 열린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유독(유플러스+구독)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유독 가입자를 대상으로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등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유독(유플러스+구독)은 가입자가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이용할 수 있는 구독 플랫폼이다. 2개 상품 이상 조합 시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서비스 가입과 해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유독에서 디즈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상품을 신규 구독한 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신규 콘텐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홍콩 여행권(25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권 외에도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 ▲위니 더 푸 토스터기(100명) ▲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 ▲피글렛 벽 등(100명) 등을 증정한다.

권아영 LG유플러스 모바일IMC팀장은 "가입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한 만큼 구독 산업 전반의 다양한 업체로부터 유독 입점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LGU+, TV 옆면 부착형 투명 안테나 개발

    황현식 LGU+ "플랫폼 사업자 전환…고객중심 회사로 진화"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