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볼거리로 임영웅 첫 단독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를 비롯한 다수 라인업을 소개했다.
티빙(대표 양지을)은 추석 연휴 기간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오는 9일부터 '추석 연휴 추천 콘텐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첫 번째 추천 라인업은 임영웅 첫 단독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이다. 해당 콘서트는 지난 14일 티빙 생중계 당시 실시간 시청점유율 96%를 기록한 바 있다. 당시 현장 분위기를 안방 1열에 전달한다.
두 번째 라인업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1·2'다. 이동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연애와 일상을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풀어낸다. 김고은(유미 역) 등 배우와 이상엽 감독이 함께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도 추천작 라인업에 올랐다. 팬들이 가장 감동적인 작품으로 꼽는 9기 '어른제국의 역습'과 22기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등 총 28편을 감상할 수 있다.
임영웅 콘서트와 유미의 세포들 시즌1·2,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을 감상한 가입자는 콘텐츠별 별도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에 따라 영화예매권,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응모기간은 작품별로 상이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