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D-1'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캐릭터 생성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출시 하루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사전 캐릭터 생성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출시를 하루 앞둔 15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와 계정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을 미리 설치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해 원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맞춰 게임을 바로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의 외형을 미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사전 계정 생성은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다운로드는 크로니클 정식 출시 직전까지 가능하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오픈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브랜드 사이트 및 하이브 사이트를 통해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를 설치하고 PC버전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계정을 미리 생성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신의 소환사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미고 얼굴이 돋보이도록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에 응모하면 '클리프', '키나', '오르비아' 세 소환사별로 30명씩 추첨해 불, 물, 바람 속성 신비의 소환서 3개를 각각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350종의 소환수를 기반으로 수집 및 조합 등을 통한 참신한 전략적 재미를 예고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1'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캐릭터 생성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