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2개를 선착순 3만명까지 증정한다. 또 트레이더스 동탄점 가전제품 추가할인, 오픈기념 인기상품 할인, 전단상품 할인을 내달 9일까지 받을 수 있다.
내달 11일까지 삼성카드로 '피자구독권'과 '고기구독권'을 구매하면 할인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동탄점 1층에 입점한 행사 대상 식음료점에서 결제 시 트레이더스 동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내달 26일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트레이더스 제휴카드인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5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BIZ DISCOUNT)를 이용하는 회원들은 추가로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