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AIA생명은 일상에서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한다는 의미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AIA는 지난 2018년부터 아시아·태평양(아태) 18개 국가와 지역에 있는 고객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그룹의 소명으로 삼고 있다. 올해는 이 명제를 발전시켜 고객들 개인의 목적과 자사의 소명이 어떻게 맞닿아 있는지 알아보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자사의 홍보대사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참여했다. 손흥민 선수는 해당 영상에서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좋아하는 축구를 오랫동안 하기 위해선 건강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주부터 SNS 인스타그램 이용자 대상으로 해시태그 '#좋아하는걸계속좋아할수있도록'과 함께 사진, 영상, 노래하는 모습 등을 포스팅하는 방식의 캠페인도 펼쳤다.
황지예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은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는 국가 중 하나"라면서, "이런 상황을 감안해 AIA생명은 고객이 나이가 들어도 지금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개인의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에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교육하며, 영감을 주는 동시에 금융 접근성을 높여주는 보험사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