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하기

[I2F2022] MZ세대는 어떻게 돈을 벌까?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영상] '악수 패싱' 이준석에 '어깨 찰싹' 배현진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23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 간 어색한 장면이 연출됐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이 2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날 배 최고위원은 최고위원회의에 출석하는 이 대표에게 다가가 악수를 청했는데 이 대표는 배 최고위원의 손을 밀어내고 아무 말 없이 자리에 착석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어깨가 가볍게 충돌하기도 했다.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 간 어색한 장면이 연출됐다. [사진=유튜브 '오른소리']

배 최고위원은 이후 다른 위원들과 인사를 나눈 뒤 자리로 돌아가며 이 대표의 어깨를 찰싹 때리고 지나갔다. 이 대표는 이때도 전혀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준석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 간 어색한 장면이 연출됐다. [사진=유튜브 '오른소리']

해당 장면은 국민의힘 유튜브 채널 '오른소리'를 통해 고스란히 송출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통해 확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당내 혁신위 구성, 국민의당 몫의 최고위원 등의 문제를 놓고 최고위 회의에서 자주 충돌했으며 앞서 지난 20일 비공개회의 내용 언론 보도를 두고 설전을 벌인 바 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