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이엠커피그룹, 제이엠커피로스터스 부산 본점 그랜드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제이엠커피그룹이 로스팅부터 카페, 비즈니스까지 새로운 개념의 공간으로 부산 본점을 새단장했다.

제이엠커피그룹은 부산 기장군 대변리에 제이엠커피로스터스 부산 본점을 이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이엠커피로스터스는 로스팅붵 까페, 비즈니스까지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단장했으며,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매장내 패키지 리스를 지향하고 ESG 경영을 실천했다. [사진=제이엠커피그룹]
제이엠커피로스터스는 로스팅붵 까페, 비즈니스까지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단장했으며,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매장내 패키지 리스를 지향하고 ESG 경영을 실천했다. [사진=제이엠커피그룹]

새롭게 오픈 된 제이엠커피로스터스는 대지면적 약 800평, 연면적 약 2천평이 넘는 대형카페로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으로 구성됐다. 지상 1, 2층은 ▲세 가지 형태(A,B,C)의 바 공간 ▲베이커리 제조·판매 ▲로스터리 ▲원두 납품 상담 공간 ▲제이엠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 ▲지상 3층 루프탑 공간까지 마련됐다.

특히, 부산 본점은 매장에 설치된 독일 전통의 PROBOT사 P60 로스팅 머신을 기반으로 고품질 스페셜티 커피 라인업을 로스팅 후 원두 사일로를 거쳐 이송 로더를 통해 각 섹션별 바에 운반되는 자동화 시스템(미니 플랜트)을 구축했다.

고객은 생두에서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는 과정을 볼 수 있으며, 제이엠커피그룹은 매장 내 커피 패키지 리스를 지향하고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ESG경영을 실천했다.

제이엠커피그룹 관계자는 “세 가지 형태의 바 중 1층에 위치한 A바는 브루잉 머신을 활용한 싱글 오리진, 핸드드립을 제공한다”며 “B바는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인 오리지널 에스프레소, C바는 제이엠커피만의 스페셜티 블렌딩 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이엠커피그룹은 카페 개념의 공간을 넘어 로스팅, 비즈니스까지 복합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창출해 커피문화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엠커피그룹, 제이엠커피로스터스 부산 본점 그랜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