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노인복지관 봉사 활동 나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노인복지관 봉사 활동 나서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송파실벗뜨락 구립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특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bhc 해바라기봉사단 6기 단원들이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 [사진=bhc]
bhc 해바라기봉사단 6기 단원들이 기념사진에 응하고 있다. [사진=bhc]

지난 8일에 실시된 이번 봉사 활동은 오는 15일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이곳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말벗 활동, 쾌적하고 건강한 공간 마련을 위한 실내 정화 활동 실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필수 욕실 용품 전달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는 복지관 내 웰니스센터(헬스장)에 설치된 운동 기구를 순차적으로 소독한 뒤 창문과 벽면 등을 구석구석 닦았다. 이후 어르신들 안부를 여쭈면서 정서적 친밀감을 높였다. 끝으로 복지관에 생활용품(화장지, 락스), 간식(두유) 등을 전달하면서 봉사를 마무리했다.

◆ SPC 파리바게뜨, 달콤하고 알싸한 '마늘페어'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알싸한 마늘 베이커리 5종을 소개하는 '마늘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마늘페어'에서 마늘을 활용해 알싸하고 달콤한 풍미를 한 껏 끌어올린 베이커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쫀득한 빵과 마늘의 환상적인 궁합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바삭한 바게뜨볼에 크림치즈, 갈릭소스를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갈릭브레드 '마늘꽃이 피었습니다' ▲향긋한 갈릭소스와 고소한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귀여운 모양의 '크림치즈 통마늘빵' ▲부드러운 빵에 꾸덕한 갈릭소스를 듬뿍 넣어 촉촉하게 즐기는 '부드러운 갈릭브레드' ▲달콤한 갈릭소스에 크림치즈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자랑하는 '갈릭치즈브레드' 등이다.

◆ 롯데칠성 '류이드', '싸이'와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가상인간(버추얼 휴먼) '류이드'와 가수 '싸이'가 함께한 제로 칼로리 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를 공개했다.

류이드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과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공동 운영하는 국내 최초 패션모델 가상인간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류이드가 세련된 모델 워킹을 하는 패션모델 뿐만 아니라 오른쪽 눈을 가로지르는 일자형 타투(Tattoo·문신)를 한 독특한 외모, 디제잉, 프로듀싱을 즐기는 아티스트적 감각을 가진 가상인간으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는 가상인간 류이드와 최근 정규 9집 앨범 '싸다9'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싸이가 만나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라이프(Zero Life) 콘셉트를 전달한다. 인간의 한계 없이 이상적인 삶을 즐기는 가상인간 류이드와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망설임 없이 하고 싶은 음악을 펼치는 싸이를 앞세워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 매일유업,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참여

매일유업은 오는 23일까지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열리는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유업과 베어베터가 함께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매일유업 캐릭터 '웃소'와 베어베터 캐릭터 '베베' 디자인을 적용한 웃소와 베베 피크닉 매트는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패러글라이딩 폐소재에 방수 기능이 있는 폴리 안감을 덧대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손잡이와 지퍼가 달려 있어 여러 개의 매트를 연결할 수도 있고, 가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피크닉 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선물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베어베터 쿠키를 곁들인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베어베터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 마켓컬리,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티켓 온라인 단독 판매

컬리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2019년 풀파티 전경 [사진=bhc]
2019년 풀파티 전경 [사진=bhc]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리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매년 다른 콘셉트의 퍼포먼스로 진행되는 여름 이벤트다. 지난 2013년 첫 개최 이후 꾸준히 2030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다가 3년 만에 다시 개최한다.

'2022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는 오는 7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매회 다채로운 테마로 리버파크를 꾸며, 풀파티를 8회 모두 참석하더라도 매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저스디스, 비오, 애쉬아일랜드, Raiden 등 유명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각 파티의 테마에 어울리는 아티스트, DJ 등이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모두투어, 여름 겨냥 '모처럼 두근두근' 캠페인 진행

모두투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부담은 줄이고 풍성한 혜택의 '모처럼 두근두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한카드와 30일까지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해외여행 상품, 호텔을 예약하고 기간 내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액의 7% 청구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5천원부터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1만원을 익월 청구 시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동남아 전세기 상품을 비롯하여 몽골과 북해도 상품은 최대 10만원 즉시할인이 적용되어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만료 예정인 상품권과 투어 마일리지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여행상품권은 발행일 기준 2015년 4월부터 2017년 12월이 대상이고, 투어 마일리지의 경우 올해 소멸예정인 투어상품 구매 적립분이 해당된다.

◆ 셀트리온, 바이오 USA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링 강화

셀트리온이 현지시간 16일까지 나흘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중 하나인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 USA) 2022'에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링 활동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바이오 USA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분야 최대 행사 중 하나로, 셀트리온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바이오 USA에 참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참석해 글로벌 파트너링을 강화할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전시장 내 단독부스를 설치하고, 부스 내부에 미팅공간과 프라이빗 미팅룸을 마련해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링 활동을 진행한다. 올해는 연구개발 및 제품개발, 셀트리온 미국 자회사 등에 소속한 젊은 실무진들이 참석해 항체기술과 신약, 플랫폼 기술 등의 분야에서 차세대 글로벌 R&D 트렌드를 파악하고, 셀트리온이 보유한 기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링을 모색할 예정이다.

◆ CU, 득템 시리즈 10번째로 티슈득템 출시

CU가 15일부터 득템 시리즈 10번째 상품으로 다양한 용량의 롤티슈, 갑티슈로 구성된 티슈득템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슈득템은 ▲롤티슈 2입 ▲롤티슈 24입 ▲갑티슈 ▲갑티슈 3입 ▲휴대용 티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현재 CU가 판매하고 있는 유사 상품과 비교했을 때 최대 40% 저렴할 정도로 가격경쟁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편의점 채널에 공급되고 있는 상품 중 최저가다. 실제, 24롤의 경우, 개당 가격이 400원 미만이다.

득템 시리즈의 롤티슈는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진 3겹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또한 무향, 무형광, 무색소로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듯 CU가 국제 펄프 가격과 운송비 급등으로 인한 티슈 가격 인상에도 되레 가격을 낮출 수 있던 것은 직납 방식으로 홍보, 마케팅, 디자인 비용 등을 최소한으로 절감했기 때문이다.

◆ 롯데마트, 물가안정 참치회 앵콜세일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양도 가격도 업그레이드된 '물가안정 참치회' 세일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지난번 300g으로 판매했던 물가안정 참치회를 500g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했고, 100g당 가격은 5천260원에서 3천960원으로 대폭 낮춰 1만 9천800원에 판매한다. 이는 현재 참치 시세에 비해 절반도 못 미치는 가격이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에 계약한 30톤의 황다랑어 원물을 사용하여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초저온 냉동보관이 필요한 참치를 국내로 곧장 들여와 가공하여 보관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유통 마진을 줄였다.

◆ 오리온, 드링크 타입 '닥터유PRO' 2종 출시

오리온은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건강 트렌드 지속에 따른 운동족 증가와 단백질 시장 고성장세에 발맞춰 '닥터유' 브랜드의 제품군 확장에 나선 것이다.

닥터유PRO는 바, 드링크 등 2가지 형태로 우선 선보인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식품 R&D 노하우로 초콜릿 풍미는 강화하고 당 함량은 낮춘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을 구현했다. 제품 출시 과정에 운동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신체활동에 최적화된 단백질 설계를 한 것도 특징이다.

'닥터유PRO 단백질바'는 동∙식물성 단백질을1:1로 배합한 제품으로 70g 1개당 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있다. 음식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는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아르기닌 등을 더하면서 당 함량은 낮춰 홈트레이닝, 레저스포츠 등 운동 전후에 먹기 좋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노인복지관 봉사 활동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