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 오재일·피렐라, 올곧은병원 5월 MVP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오재일(내야수)과 호세 피렐라(외야수)가 올곧은병원에서 시상하는 5월 월간 최우수선수(MVP)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상식은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주말 홈 3연전 첫날 경기에 앞서 마련됐다.

오재일은 5월 한 달간 25경기에 출전해 타율 3할1푼1리(90타수 28안타) 9홈런 22타점 14득점 OPS 1.049를 기록했다.

올 시즌 개막 후 신설된 '덕아웃 MVP'에는 피렐라가 뽑혔다. 피렐라는 5월 한 달간 21경기에 출전해 타율 4할1푼3리(95타수 33안타) 5홈런 17타점 17득점 OPS 1.193이라는 성적을 냈다.

삼성 라이온즈 오재일(사진)과 호세 피렐라가 올곧은병원 5월 MVP에 선정돼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 오재일(사진)과 호세 피렐라가 올곧은병원 5월 MVP에 선정돼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우동화 올곧은병원 원장이 시상식에 참석해 시상을 진행했다. 오재일과 피렐라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주어졌다.

지난 2019년부터 4년째 월간 MVP를 후원하고 있는 우 원장은 "5월 한 달 동안 투지 넘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삼성 선수들 덕분에 팬들도 큰 기쁨을 얻었을 거라고 믿는다"며 " 날이 더워지는 만큼 선수들이 부상 없이 계속 멋진 플레이를 보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오재일·피렐라, 올곧은병원 5월 MVP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