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영FBC, 여름시즌 맞아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 한정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명 일러스트 디자이너 데이비드 도란과 협업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아영FBC는 여름시즌 한정으로 샴폐인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Piper Heidsieck Summer Edition, 750ml)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컬러감과 어우러진 시원한 여름 바캉스의 계절감을 케이스에 표현한 한정판 샴페인이다.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 모습 [사진=아영FBC]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 모습 [사진=아영FBC]

특히 케이스 디자인으로 함께 협업한 디자이너 데이비드 도란(David Doran)은 감성적인 일러스트 작품으로 널리 알려졌다. 브랜드 로고, 페스티벌, 출판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만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격은 7만원대로 주요 백화점, 대형 할인점과 와인나라 직영점(압구정점, 양평점, 경희궁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청담점)에서 판매한다.

파이퍼하이직은 18세기 프랑스 여왕 마리 앙투아네트의 사랑을 받은 샴페인, 세기의 스타 마릴린 먼로가 '나는 샤넬 넘버 5를 입고 잠에 들고, 파이퍼하이직 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한다'라는 말을 남겨 '마릴린 먼로 샴페인'으로도 유명하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느낌의 기포감과 기분 좋은 밸런스가 인상적이다.

국내 파이퍼하이직 브랜드를 담당하는 권예서 팀장은 "파이퍼하이직은 장 폴고티에(Jean Paul Gautier), 빅터 앤 롤프(Victor&Rolf), 크리스티앙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개성 있고 독특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며 "파이퍼하이직을 사랑하는 분들은 물론 여름느낌 가득한 감성 아이템을 찾는 모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영FBC, 여름시즌 맞아 '파이퍼하이직 썸머 에디션' 한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