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LoL)'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롤 체크카드는 롤의 주요 캐릭터인 제이스를 포함한 총 5개의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롤 게임 이용자 중 10~20대의 Z세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점을 고려해 이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 카드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신한플레이(신한pLay)에서 간편 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15%를 캐시백 해준다. 소셜커머스(쿠팡·티몬), CU 편의점과 스타벅스에서는 이용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승인 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일 1회, 월 4회까지 제공된다. 건당 최대 2천원까지 캐시백 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캐시백한도가 차등 적용된다.
롤 체크카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신한 롤 체크카드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한 번씩 총 2천명을 추첨해 게임 내 랜덤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신화급 롤 스킨' 등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롤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상세 카드 혜택·이벤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롤 캐릭터를 국내 최초로 카드 상품에 도입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플레이트 디자인뿐만 아니라 롤 게임 관련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