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국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압승으로 보답하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개소식…운두현 의원 "尹정부 경산시 발전 위해 압도적 지지 보내달라"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후보가 지난 14일 경산 임당역 인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지지세 확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윤두현 국회의원(국민의힘 원내부대표)과 국민의힘 시·도 후보자, 윤영조 전 경산시장, 고우현 경북도의회의장, 구진모 윤석열 대통령조직총괄본부 본부장, 김재학 윤석열 대통령조직총괄본부 현장특위 위원장, 허수영 경북도당 부위원장, 은해사 조실 법타스님, 회주 돈명스님, 대신대 최대해 총장, 경산시민 등 3천여 명이 운집해 조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후보 [사진=조현일 후보 사무실]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후보 [사진=조현일 후보 사무실]

이날 개소식의 하이라이트는 공약 전달 퍼포먼스였다. 각계각층의 시민 대표들이 조 후보의 대표 공약 여섯 가지를 전달하며 약속을 이행해 달라는 염원을 담아 전달했다.

윤두현 의원은 이날 축사에서 “윤석열 정부가 들어섰으며 저희 당이 집권했다. 경산시의 발전을 위해서도 이제 기회가 온 것이며, 야당 시절에는 너무나 힘겨운 싸움을 해왔다”라며 “우리 경산은 지난 대선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정권창출에 기여했으니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우리 당 후보자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조현일 후보는 연단에 올라 “저는 공천과정에서 도당 공심위에서 5대4 단수추천으로 중앙 공심위에서 의결을 받았다. 저는 당당하고 공정하게 공천을 받았다”라고 강조하고 “상대방의 흑색선전에는 대응하지 않겠다.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라고 말했다.

또 “여기 계신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을 당선시켜 주셔서, 두 배 더 행복한 경산을 만들어 달라.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라고 결연한 필승의지를 보였다.

이어 참석한 내빈, 시·도 후보자들은 6.1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기원하는 만세삼창을 하며 필승을 기원했다.

끝으로 조 후보는 참석한 내빈 및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이날 개소식 일정은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압승으로 보답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