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드업계, 가정의달 혜택 '풍성'…가족 선물 챙겨볼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드사들 편의점·쇼핑 등 생활혜택부터 가전·명품·여행 할인까지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사들이 쇼핑부터 테마파크, 여행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쏟아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서 벗어나 일상이 빠르게 회복될 조짐을 보이자 전사적인 마케팅에 나선 모습이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전날부터 '모두가 행복한 5월'이라는 테마로 총 3만1천명에게 경품 증정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inews24

먼저 신한카드는 이용 조건 없이 응모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대별 맞춤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음에 드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인 이번 이벤트는 에어컨, 건조기, 스타일러 등 인기 가전제품을 비롯해 부모님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와 정관장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주유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5천명을 추첨해 5천원을, 요식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만명에게 5천원을 캐시백해준다.

◆ KB국민·하나카드 제휴 테마파크, 삼성·우리카드 여행 혜택으로 가족 나들이객 공략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관련 혜택을 마련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레고랜드 코리아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평일 20%, 주말 10%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 카드, 레고랜드 매니아카드, 레고랜드 체크카드를 보유한 KB국민카드 회원이 해당 카드로 3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5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봄맞이 테마파크 할인'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에버랜드, 31일까지 서울랜드와 대구 이월드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온라인 스마트·현장 구매 시 하나원큐페이로 결제하면 대인 종일권을 한 장 더 준다. 일반 결제 시에도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랜드 파크에서 내달 말까지 하나카드로 2인권(어른1명·어린이1명)을 일괄 구매하면, 정상가격 기준 35% 할인 혜택과 어른 이용권 1매가 무료 증정되는 2+1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여행 이벤트 페이지에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였다. 오는 30일까지 예약·결제를 완료한 건에 대해 혜택이 제공되며 ▲부킹닷컴 결제 시 7% 캐시백 ▲아고다 결제 시 최대 80% 즉시 할인 ▲호텔스닷컴 또는 익스피디아 결제 시 최대 75% 즉시할인·7%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우대 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을 통해 종일권 결제 시에는 시즌에 따라 본인은 2만4천원부터, 동반 3인까지는 3만6천원부터 우대가로 이용 가능하다.

우리카드도 자사 홈페이지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 후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9% 즉시 할인해 주는 '익스피디아 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연말까지 계속되며, 내년 3월 31일까지 예약하는 숙소에 한해 적용된다. 또 진에어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에는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온오프라인 쇼핑, 외식, 레저까지 현대·롯데·비씨·NH농협카드 각종 생활 혜택

현대카드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전자 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나 결제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완구부터 골프, 명품에 이르는 광범위한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오는 8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완구 행사상품을 6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전자 게임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골프와 명품 할인도 마련했다. 골프존커머스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만원을, 50만원 결제 시 5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달 말까지 리본즈 코리아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비씨카드는 오는 8일까지 이마트에서 완구 구매 시 1만원 현장 할인(7만원 이상 구매 시)과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20만·40만원 구매 시 각각 1만·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 마이태그 응모 후 음식점과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선착순 5만명)에게 10% 할인(업종별 최대 4천원) 혜택도 제공된다.

NH농협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편의점 제휴 할인 행사를 한다. 먼저 GS25 편의점에서 오는 15일까지 '카네이션 행사상품(6종)'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스톱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가정의 달 선물 행사상품(에어팟 프로, 카카오 스피커 등 28종) 주문 예약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CU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추억의 스낵(맛동산, 사브레 등 10종) 구매 시 50% 즉시 할인해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더 기분 좋고 따뜻한 5월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해서 기획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업계, 가정의달 혜택 '풍성'…가족 선물 챙겨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