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핀크가 기프티콘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7년 8월 '11번가'와 제휴를 맺고 오픈한 핀크 기프티콘몰은 커피, 상품권, 치킨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
핀크는 주 고객층인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는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주목, 더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네비게이션바 추가 ▲상품 필터 세분화 ▲선물·구매 이력 개선 ▲검색기능 추가 등이 있다.
핫딜·기념일·구매내역 등으로 구성된 '네비게이션바'는 맨 상단에 배치됐다. 또 상품 필터를 종류·금액대·인기브랜드·랭킹 등으로 세분화하고, 검색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가 원하는 기준에 따라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핀크는 기프티콘몰 새 단장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이마트·신세계·텐바이텐 상품권을 각 5%·2%·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모바일 선물 시장의 인기를 반영, 더 많은 고객들이 핀크의 초특가 상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프티콘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핀크 특화 할인 상품 확대는 물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