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이톡시, 신작 '에곤'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던전 '열화의 미궁' 오픈…신규 마리온 4종도 선보여

[사진=아이톡시]
[사진=아이톡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톡시(대표 이성진, 전봉규)는 라운드플래닛(대표 정상훈)에서 개발한 MMORPG '에곤: 인페르나 벨룸(이하 에곤)'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열리는 6번째 에피소드 '열화의 미궁'은 소프카의 거대한 화산 안에 위치한 동굴로 내부는 용암이 흐른다. 보스 몬스터 '안드로카' 사냥 시 영웅등급의 '통찰의 목걸이' 등 다양한 장신구 아이템과 직업별 다양한 기술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등급의 '심연의 크로미우스'와 '아라그넬라', 희귀 등급의 '크로미우스'와 '마루' 등 신규 마리온도 선보인다.

에곤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던전 클리어 미션은 시공던전과 탐험던전의 플레이 횟수와 시간에 따라 프레오 주화를 증정한다. 프레오 주화는 전설 리뉴드 감정서 등을 프레오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재화다. 토벌전 참여 미션은 특정시간에 열리는 토벌전의 참여 횟수와 보스 사냥 횟수에 따라 방어구와 장신구 강화 주문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소수결 이벤트도 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공개된 인게임 아이템에 대해서 받고 싶은 보상 아이템에 투표하고 결과가 가장 적은 보상을 받게 되는 일종의 눈치게임 이벤트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톡시, 신작 '에곤'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