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괌·사이판 방문객 데이터 4개월 무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개월간 별도 로밍 요금 없는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 확대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2년 넘게 유지돼 온 '특별여행주의보' 해제에 따라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KT가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 혜택을 늘린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 [사진=SKT]
SKT가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 혜택을 늘린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 [사진=SKT]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 혜택을 늘린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회사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는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바로(baro)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로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다.

또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이 이용 가능하다.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멤버십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괌·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 및 소독 티슈 등 여행 필수품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하늘길 확대에 발맞춰 괌·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을 더욱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서 믿고 쓰는 T로밍, T멤버십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괌·사이판 방문객 데이터 4개월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