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0시57분께 경기도 부천의 한 모텔 객실에서 40대 남성 박모씨를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박씨는 지난 22일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여성 B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방문 사회복지사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B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을 검거했다.[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https://image.inews24.com/v1/c5ca37b97bfe6c.jpg)
경찰은 폐쇄회로(CC)TV 분석, 아파트 주민 진술, 현장 지문 등으로 B씨를 피의자로 특정해 추적했다. 박씨는 범행 뒤 택시를 갈아타고 모텔 투숙을 반복하며 은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박씨는 거주하던 임대아파트 퇴거와 이사 비용을 마련하던 중 이웃인 B씨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박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는 한편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