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i동네방네]플라워-미식관광을 아시나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남 밀양시 힐링 꽃길 이벤트 '인기'

[아이뉴스24 백진국 기자] 경상남도 밀양시는 올해 '플라워-미식관광'을 주제로 밀양의 힐링 꽃길마다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밀양시는 지난 2일부터 17일까지 삼랑진읍 안태공원 일대에서 주말 벚꽃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가 관광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자 지난 주말인 23일부터 이팝꽃 개화를 앞두고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는 부북면 위양지로 장소를 옮겼다.

시는 위양지 한편에 이색적인 느낌의 '찾아가는 관광안내소'를 마련하고 관광 안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경상남도 밀양시의 다양한 꽃길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경상남도 밀양시]

시는 꽃길 홍보 리플릿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향토 음식인 밀양돼지국밥과 관광객들의 밀양안심여행을 홍보하면서 굿바비 마스크를 배부했다.

지역 내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즉석에서 무료 인생사진을 획득할 수 있는 '밀양 사랑 네컷'은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한참 동안 기꺼이 줄을 서서 기다릴 만큼 인기가 높다.

밀양구경 꽃구경 식후경 영수증 이벤트는 지역 내 음식점이나 카페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관광안내소에 비치한 이벤트 함에 넣거나 인스타그램 밀양여행을 통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밀양사랑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꽃길 밀양, 인생샷 인증사진 공유 이벤트도 정해진 기간 시청 홈페이지나 밀양여행 인스타그램에 밀양 꽃길, 밀양 맛집 등 밀양여행 사진을 응모하면 매회 30명을 선정해 모바일 밀양사랑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위양지에서의 이벤트는 이팝꽃 상황에 따라 다음 달 15일까지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진행될 예정이고, 이후 꽃양귀비가 만개하는 초동면 연가길로 장소를 이동해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시가 올해 선정한 9개 유명 꽃길은 ▲4월 벚꽃 드라이브 최적지 삼랑진읍 안태벚꽃길 ▲5월 하얀 쌀밥을 닮아 이름 붙여진 이팝꽃이 잘 어우러지는 부북면 위양지 ▲5월 낙동강이 만들어 놓은 반월습지 주변으로 왕복 5㎞의 붉은 꽃양귀비길 초동면 연가길 ▲5월 오색 빛깔 찬란한 상동면 장미꽃길 ▲7~8월 7만4000㎡가 청아함으로 가득 차는 부북면 가산 연꽃단지 ▲9월 산외면 기회송림 강변 따라 만발하는 해바라기꽃단지 ▲10월 자전거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밀양강 상남제방 8.9㎞ 구간에 조성된 상남면 가우라꽃길 ▲10월 가을을 알리는 하남 명품십리길의 구절초와 메밀꽃단지 ▲10월 봄 꽃양귀비에서 옷을 갈아입은 초동면 코스모스연가길 등이다.

/밀양=백진국 기자(pressjkb@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동네방네]플라워-미식관광을 아시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