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니버스 새 오리지널 예능 강다니엘의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 (AGENT BLACKJACK K : SECRET INVESTIGATION)' 선공개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선공개 영상에는 폐병원에서 좀비의 습격을 피해 응급실을 찾는 에이전트 블랙잭 K(강다니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은 K와 겁에 질린 두 파트너가 폐병원 복도를 걸어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병원 곳곳에 숨은 좀비를 피해 다니며 응급실을 찾아나가는 세 사람의 미션 수행 과정은 보는 이들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영상 말미 맞은편의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K의 모습이 비춰지며 곧 베일을 벗을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는 K가 전설의 성물 '도우'를 찾기 위해 좀비별로 떠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이다. 공포로 가득 찬 좀비별에 잠입한 K가 미션 성공 후 무사히 지구로 돌아올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이번 오리지널 예능은 지난해 공개된 '에이전트 블랙잭 K(AGENT BLACKJACK K)'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좀비별이라는 특수한 배경을 중심으로 리얼한 좀비 분장, 긴장감 넘치는 전개 등 한층 화려해진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강다니엘이 '부캐' 강소니엘로 변신하며 에이전트 K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한다. 강다니엘은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발군의 재치와 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순수하고 현실감 넘치는 리액션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깨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 (AGENT BLACKJACK K : SECRET INVESTIGATION)'는 오는 21일 1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