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오는 28일 개최하는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슈퍼캣 커리어 토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슈퍼캣 커리어 토크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을 통해 진행하는 슈퍼캣의 대규모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다. 슈퍼캣, 젭, 슈퍼캣 RPG 등의 채용 정보를 공유하고 입사 지원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공간은 슈퍼캣 오피스를 그대로 가져와 구현했으며 곳곳에 배치된 NPC와 대화할 수 있어 재미요소를 더하는 동시에 회사를 간접적으로 방문해 체험하는 듯한 기회를 제공한다.
인사 담당자와 채용 상담은 물론 약식 인터뷰까지 마련돼 있으며 슈퍼캣만의 유쾌한 정서를 담은 미니게임과 추첨 이벤트 등으로 단조로운 채용 설명회를 탈피할 계획이다. 특히 채용 설명회를 거쳐 본 채용까지 지원할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4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젭에서 진행되며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행사 전날 메일과 문자 메시지로 채용설명회 링크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후 채용 설명회에 참여해 상담카드와 방명록을 작성하면 웰컴 드링크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남지영 슈퍼캣 피플팀 팀장은 "자사의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서 진행하는 첫 대규모 채용 설명회인 만큼 지원자들이 슈퍼캣의 내부모습과 유쾌한 분위기를 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라며 "슈퍼캣만의 캐주얼하고 색깔 있는 게임 개발에 흥미를 가지고 함께 성장할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캣은 네이버제트와 합작법인 젭(ZEP)을 설립하고 메타버스 플랫폼 젭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RPG 개발을 위한 자회사 슈퍼캣 RPG를 설립했으며, 슈퍼캣 RPG에서 개발 중인 신작 '환세취호전'과 '프로젝트G'의 퍼블리싱 계약을 넥슨과 체결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