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위스 장인정신 '글라이신(GLYCINE)' 시계 한국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잉거솔, 에리스골드 시계를 수입 유통하는 ㈜워닝월렛(대표이사 이진민)에서 지난 1일 완벽을 추구하는 시계 장인 Eugène Meylan에 의해 1914년 설립된 독창적 디자인의 스위스메이드 워치 '글라이신(GLYCINE)' 시계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글라이신의 전설적인 컬렉션 중 하나인 에어맨(AIRMAN) [사진=글라이신]
글라이신의 전설적인 컬렉션 중 하나인 에어맨(AIRMAN) [사진=글라이신]

1943년 크로노미터 제품을 선보인 글라이신은 1945년 제2차 세계대전 종전 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기능의 오토매틱 컬렉션을 출시했다.

1952년에는 최악의 상태에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된 놀라운 방수, 방충 기능이 겸비된 시계로 알려진 진공 크로노미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했다.

글라이신의 전설적인 컬렉션 중 하나인 에어맨(AIRMAN)은 1953년에 출시된 멀티 타임존 기능의 항공 시계다.

에어맨은 1965년 제미니5호에 탑승한 우주비행사 찰스 콘래드가 착용하고 임무를 수행하며 명성을 떨쳤다.

글라이신은 에어맨 컬렉션 외에도 ▲파일럿을 위한 빅케이스 쿼츠 컬렉션 에어파일럿(AIRPILOT)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디자인의 비엔느(BIENNE1914) ▲익사이팅한 모든 남성을 위한 컴뱃 (COMBAT)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스위스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글라이신 컬렉션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위스 장인정신 '글라이신(GLYCINE)' 시계 한국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