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아트 공모전은 총상금 5천만원 규모로 개최되며 ▲아바타 ▲탈 것 ▲펫 분야에서 공모를 진행한다. 아바타의 경우 클래스와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총 8개의 분야 중 1종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을 선정하고 모험가들의 인기 투표를 거쳐 6월 1일 최종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아바타 8개 분야와 탈 것, 펫까지 총 10개 분야에서 선정되며 각 분야별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등 총 50명에게 상금과 로스트아크 굿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칭호와 같은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매년 모험가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개최되고 있는 아트 공모전이 어느덧 3회째를 맞았다. 매년 작품성이 뛰어난 출품작들을 보며 개발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손을 통해 디자인된 작품을 실제 게임 속에 구현하는 것은 너무도 기쁘고 감동적인 작업"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