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알서포트가 '리모트미팅' 활용팁 공유하면 홍보 영상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 이용 고객사를 대상으로 홍보영상 제작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알서포트는 '리모트미팅' 고객사례 동영상 제작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의 회사 및 제품 홍보 부분을 별도 영상으로 편집해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기업은 해당 동영상을 대외 행사나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한 홍보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리모트미팅' 고객사례 동영상 풀버전은 리모트미팅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블로그 등 알서포트 소셜미디어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주민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실제 활용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많은 기업이 '리모트미팅'을 여러 업무에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동시에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우수한 제품과 역량을 널리 알리는 상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모트미팅’은 3년 연속으로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화상회의 공급제품으로 선정됐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이용하지 않았던 중소기업이라면 오는 4월 1일부터 시작되는 수요기업 신청을 통해 ‘리모트미팅’을 70%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