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대 대선] 국힘 "대한민국 미래 바로세울 대통령은 尹"… 투표 호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8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서울시청광장에서 마지막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국회사진취재단]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8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서울시청광장에서 마지막 유세를 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아이뉴스24 정호영 기자] 국민의힘은 대선 본투표일인 9일 "위대한 국민의 손으로 정권교체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꿔달라"며 윤석열 자당 대선후보를 향한 유권자의 적극적인 투표를 요청했다.

이양수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공정과 정의가 살아 숨 쉬게 하며, 굳건한 안보와 튼튼한 경제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로 세울 대통령은 윤 후보뿐"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오늘은 위대한 국민의 손으로 대한민국의 내일을 바꾸는, 대한민국의 운명을 바꾸는 날"이라며 "부모님들이 지키고 만들어 온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키고, 또 우리가 잃어버린 내일에 대한 희망을 되찾으며,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이 웃으며 살아갈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망설이지 마시고 투표장으로 향해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했다.

이어 "국민 여러분께서 투표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누군가는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실정을 심판하기 위해, 누군가는 민주당의 오만, 독선에 경종을 울리기 위해, 또 누군가는 거짓말과 말 바꾸기를 일삼는 자가 대통령 되는 것을 막기 위함일 것"이라며 "저마다 이유는 다르겠지만 선택은 단 하나. 윤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 수석대변인은 "내로남불과 편 가르기를 중단하고 국민통합을 이루겠다. 정치방역을 중단하고, 한미동맹을 강화할 것이며, 시장경제를 존중하고, 사회의 약자들을 보듬겠다"며 "서민들이 다시 내 집 마련의 꿈을 되찾고, 청년들이 일자리를 되찾고, 아이들이 다시 웃음을 되찾을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최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사전투표 관리 부실 논란도 언급했다.

그는 "사전투표 과정에서 또다시 드러난 정권의 무능으로 많은 국민께서 염려하고 계신다는 것을 잘 안다"면서도 "투표는 위대한 국민께서 정치에 던지는 준엄한 꾸짖음이자, 나와 내 가족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가장 엄중한 목소리이기도 하다. 가족, 친지, 친구 등 주변 지인에게도 적극적인 투표를 독려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대한민국을 위해 윤석열 후보에게 압도적 승리를 만들어 주실 것을 호소드린다"며 "국민적 열망을 모아 윤석열 후보가 국민 통합을 이뤄내고,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의 내일을 국민께 약속드리겠다"고 했다.

/정호영 기자(sunris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대 대선] 국힘 "대한민국 미래 바로세울 대통령은 尹"… 투표 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