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딜라이브, 지역채널 커머스방송서 '양평단월고로쇠 수액'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지역채널 프로그램도 3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딜라이브가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을 통해 ‘착한소비 상생마켓’ 캠페인을 시작한다.

딜라이브 지역채널 커머스방송을 통해 양평단월고로쇠 수액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지역채널 커머스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든 지역농가를 돕기 위한 '착한소비 상생마켓'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발표했다.

딜라이브는 코로나19로 3년 연속 행사가 취소되면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평단월고로쇠 농가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서울경기케이블TV는 7일부터 11일 까지 매일 3회씩(오전 9시 30분, 낮 12시, 오후 4시) 지역채널 ch1을 통해 양평단월고로쇠 수액을 판매한다.

또 딜라이브는 전국 케이블TV방송사와 공동편성을 통해 이번 커머스방송을 송출하고, 아울러 딜라이브 자체 쇼핑몰인 딜라이브몰을 통해서도 고로쇠 수액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는 지역채널 커머스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먼저 코미디언 팽현숙과 가수 류지광이 MC로 나서는 '싱싱장터라이브 바른상회'는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상인들의 애환과 전통시장의 새로운 모습을 전하는 콘셉이다. 그리고 반차 휴가를 통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쉽게 떠날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프로그램 '하루쯤 반차 여행'도 3월 중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밖에 슬로우 콘텐츠 '오매불~멍'은 느린 호흡으로 전개되는 일상을 고품질의 영상으로 담아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쉴;휴'로 타임랩스, 미니어처 기법 등을 활용해 짧지만 편안한 영상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류종문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들과 농가를 돕기 위해 다양한 지역채널 커머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상생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역민들에게 힘이 되는 지역채널이 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지역채널 커머스방송서 '양평단월고로쇠 수액'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