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MW 모토라드, 온라인에서 한정판 모터사이클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 오픈…한정 판매 모델 선보여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사업부인 BMW 모토라드가 국내 최초로 모터사이클 온라인 판매 채널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을 오픈한다.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은 BMW 모토라드의 한정 판매 모델들을 전국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도록 개설한 신규 모터사이클 판매 채널이다. BMW 모토라드는 앞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다양한 한정 모델들을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선보이며 오프라인 전시장과 차별화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BMW 모토라드가 온라인 판매 채널을 오픈했다. [사진=BMW 모토라드]
BMW 모토라드가 온라인 판매 채널을 오픈했다. [사진=BMW 모토라드]

BMW 모토라드는 샵 온라인 오픈과 함께 BMW M 1000 RR과 R 1250 GS 어드벤처 컴플리트 에디션, S 1000 RR 카본 에디션을 각 5대와 10대, 10대씩 한정으로 선보인다.

BMW M 1000 RR은 오프라인 전시장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한, 오직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이다. 가격은 4천580만원이며 이달에는 5대만 한정 판매된다.

BMW R 1250 GS 어드벤처 컴플리트 에디션은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패키지 모델이다. 가격은 4천290만원이며 2월에는 10대 한정 판매된다.

BMW S 1000 RR 카본 에디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이다. 가격은 3천650만원이며 이달에는 10대 한정 판매된다.

BMW 모토라드는 "새롭게 오픈한 'BMW 모토라드 샵 온라인'을 통해 샵 온라인 전용 모델, 샵 온라인 전용 옵션 강화 모델 등 매달 희소성 높은 한정판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모토라드, 온라인에서 한정판 모터사이클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4일 서울 여의도 대선캠프 사무실에서 경선룰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4.14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