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메디텍·엑셀세라퓨틱스, 헬스뷰티케어 사업 위한 MOU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헬스·뷰티케어 시장 대응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레이저 치료기술과 배양 배지 기술을 더한 새로운 시너지 모델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4일 국내 레이저 치료기기 기업 라메디텍과 바이오소재 기업 엑셀세라퓨틱스는 헬스·뷰티케어 사업 진행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메디텍 최종석 대표(오른쪽)가 엑셀세라퓨틱스와 미용과 탈모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라메디텍]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해마다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헬스뷰티케어 관련시장에 적극 대응한다.

라메디텍이 개발한 레이저 미용기기에 접목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과 탈모 방지 기능을 보유한 탈모 앰플을 엑셀세라퓨틱스가 개발한다는 게 주요 협력 내용이다.

라메디텍 최종석 대표는 이날 체결식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검증받은 국내기업과 함께 시장을 개척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 잘하는 부분을 잘 조율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질적인 성과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라메디텍이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 치료기기 제조기술과 엑셀이 보유하고 있는 배지 제조기술 노하우와의 시너지를 통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확보해 시장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메디텍은 국내 식약처허가 및 유럽CE, 미국 FDA 승인, 브라질 ANVISA 등 유수의 해외 인증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9년 보건신기술(NET), 2020년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혁신기업 국가대표기업 선정 등에 선정되며 레이저기반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메디텍·엑셀세라퓨틱스, 헬스뷰티케어 사업 위한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