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꽝없는 리뷰체험! 셀러뷰 한번 해봐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최태원 회장, SK그룹 신입사원들에게 '탄소감축' 동행 당부

신입사원 817명과 온·오프라인 대화 가져…"함께 할 한 식구"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해 입사한 SK그룹 신입사원들에게 탄소 감축 목표에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14일 재계에 따르면 최태원 회장은 지난 13일 신입사원들과 온·오프라인 대화를 가졌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지난 13일 신입사원들과 온·오프라인 대화를 가졌다. [사진=최태원 SK그룹 회장 SNS 화면캡처]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SK는 세계 탄소 배출량 1%를 감축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며 "여러분 또한 함께 참여해야 할 한 식구가 됐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817명으로, 일부는 최 회장과 서울 종로 서린사옥에서 대화를 진행했고 이외 신입사원은 온라인 화상회의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 회장은 "한 식구는 행복을 함께 나누는 공동체이고 우리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라는 가설을 SK는 세우고 있다"며 "지금의 나를 있게 한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면서 행복을 나눠달라. 그것이 행복 디자인의 첫걸음"이라고 당부했다고 SK그룹 측은 전했다.

특히 최 회장은 행사 이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MZ소통', '다양한의견을최대한많이듣고', '행복나눔시간', '파릇파릇' 등의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SK그룹의 신입사원과의 대화는 그룹의 경영철학과 비전 등을 신입사원들에게 회장이 직접 설명해 주기 위한 행사로, 고 최종현 선대회장 때인 지난 1979년 시작됐다. 이 행사는 올해를 포함 43년째 이어오고 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기업경영, 사회 눈높이에 맞춰야"

    최태원 SK회장 "도전정신으로 미래 앞서나가자"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