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프리미어모터스, 포드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이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대 10대의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하루 30대 차량 정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창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확장 이전을 통해 새롭게 오픈하는 창원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무역로에 위치해 있으며, 기존 각각 다른 곳에 위치하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했다. 이를 통해 창원·마산 지역뿐 아니라 진주·남해·통영·거제 등을 아우르게 돼 서부 경남지역 고객들의 차량 구매 및 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창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사진=포드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창원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전시장은 연면적 1천928㎡(약583평)로 최대 10대의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해 초대형 SUV인 익스페디션, 네비게이터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서비스센터는 총 10개의 워크베이에 판금, 도장 시설도 구비되어 하루 30대 차량의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에 창원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곳에서는 단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미어모터스, 포드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이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