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아프리카TV가 롯데제과와 함께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며 먹기 좋은 '과자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아프리카TV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아이템 '퀵뷰 플러스'를 더한 이벤트 상품 '아프리카TV X 월간과자 에디션팩'을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에디션팩은 아프리카TV의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먹기 좋은 과자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중 '퀵뷰 플러스'는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과 VOD를 영상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고, 2개의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멀티뷰', 광고 시청만으로 내가 원하는 BJ에게 후원을 할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광고 '애드벌룬' 적립 혜택 등의 기능이 있는 아이템이다.
'아프리카TV X 월간과자 에디션팩' 판매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스위트몰에서 판매 중인 소확행팩과 마니아팩 2종을 새롭게 구독하는 신규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퀵뷰 플러스 30일권'을 제공한다.
아프리카TV 측은 "이번 에디션팩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