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리은행, 삼성물산 에버랜드와 맞손…생태계 보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 호랑이종 보존 후원 등 생태·동물 보호 공동 캠페인 진행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우리은행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와 손을 맞잡고 생태계 보호에 나섰다.

29일 우리은행은 오는 2022년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ESG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과 삼성물산 에버랜드와 ESG 협력강화 업무협약에서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과 한승환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과 삼성물산 에버랜드와 ESG 협력강화 업무협약에서 권광석(왼쪽) 우리은행장과 한승환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이날 협약식에는 권광석 우리은행장과 한승환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사장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ESG 사회공헌활동 공동 추진 ▲ESG 금융상품 개발 및 양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마케팅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ESG 공동 캠페인 활동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멸종위기종인 한국 호랑이종 보존 후원과 같은 친환경 사회공헌 사업 등 ESG 협력과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나간다. 특히 에버랜드 내 한국 호랑이 서식지인‘타이거 밸리’에 우리은행 브랜딩을 통한 각종 후원·홍보와 생태·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2022년 창립 123주년을 맞이하는 우리은행은 민족정통은행으로서 대한민국의 생태·동물 보호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및 ESG 금융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삼성물산 에버랜드와 맞손…생태계 보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