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성진 기자] 사진 한 장만 있는 [포토] 기사가 아쉬웠나요? 그 아쉬움을 [아이포토]가 채워드립니다. [아이포토]는 스토리가 있는 사진 코너입니다. 아이뉴스24 기자들이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스토리로 엮어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아이포토]에 오셔서 멀티포토가 주는 생동감과 감동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편집자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왼쪽)와 이낙연 공동위원장이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국가비전·국민통합위원회 출범식에서 비전·통합메시지를 발표하고 있다.
이 후보는 "이 전 대표가 여러 어려움에도 민주당의 역사적 소임을 위해 함께 해주시는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정치의 본질적 역할인 국민 통합을 이뤄낼 중요한 시기다. 이 전 대표의 결단에 감사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어 "앞으로 이 전 대표와 함께 공동위원장으로 국가비전과 국민통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국민 신임을 다시 얻어내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대한민국이 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전 대표는 "민주당 다움을 훼손해서는 안 되고 민주당의 가치를 시대에 맞게 살려가야 한다"며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여러 지혜를 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