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경기도야구소프트볼협회, 2022년 독립야구단 통합 트라이아웃 실시

챌린저스, 위너스, 미라클, 울브스, 맥파이어스 등 5개 구단 참가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올해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를 주관한 경기도야구소프트볼 협회가 2022년 독립야구단 통합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경기도야구소프트볼 협회는 내달 14일 곤지암 팀업캠퍼스에서 챌린저스, 위너스, 미라클, 울브스, 맥파이어스 등 총 5개 구단이 참가하는 통합 트라이아웃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협회는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에 경기장, 배트, 시합구, 로진, 식수 등 운영비와 경기용품 지원, 팀별 출전수당, 결선리그 우승 상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를 주관한 경기도야구소프트볼 협회가 2022년 독립야구단 통합 트라이아웃을 실시한다. [사진=SPS코리아]

경기도리그 소속팀에서는 매년 프로야구 구단에 선수를 입단 시키고 있다. 올해 프로야구에 진출한 선수는 신재영(ssg랜더스 투수), 권광민(한화이글스 외야수), 박정준(삼성라이온스 투수), 이민석(두산베어스 내야수), 윤산흠(한화이글스 투수), 류하성(키움히어로즈 내야수) 등 총 6명이다.

이번 트라이아웃은 작년과 동일하게 야구 전문 스포츠마케팅 업체이자 야구용품 전문 브랜드인 ㈜에스피에스코리아(SPS KOREA)가 운영을 맡았다

이번 트라이아웃 신청은 오는 12월 12일까지이며,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야구소프트볼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