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하기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美 블렌더 1위 뉴트리불렛, 국내 시장 상륙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美 블렌더 1위 뉴트리불렛, 국내 시장 상륙

미국 퍼스널 블렌더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뉴트리불렛이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지난 2003년 미국 LA에서 설립된 뉴트리불렛은 지난해 드롱기그룹이 브랜드를 인수했다. 한국의 높은 성장 잠재력을 고려해 아시아 국가 중 최초로 공식 론칭하게 됐다.

뉴트리불렛 국내 론칭 [사진=뉴트리불렛]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간편한 작동법과 강한 분쇄력이 가장 큰 장점이다. 버튼 없이 재료를 넣고 돌리기만 하면 30초 만에 누구나 건강음료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콤팩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세이코엡손, 에코바디스 '지속 가능성 평가'서 2년 연속 최고등급

세이코 엡손(엡손)이 글로벌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의 지속 가능성 성과 조사에서 상위 1% 기업에 수여하는 최고등급 '플래티넘'을 2년 연속 획득했다. 엡손은 2017년부터 3년 연속 상위 5%에 해당하는 골드 등급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해부터 상위 1% 플래티넘 등급을 수상했다.

엡손은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고 지역사회를 풍요롭게 한다는 '환경비전 2050' 아래 제품과 기술 개발, 친환경 비즈니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효율·고정밀 기술이 집약된 산업용 로봇, 에너지를 절약해 환경 부담을 완화하는 히트프리 기술,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잉크젯 제품을 개발해 품질 향상, 안전 퀄리티 준수 등 제품 라이프 사이클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시그니파이, 글로벌 ESG 평가 'DJSI 지수' 5년 연속 편입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가 글로벌 ESG 평가 지수인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DJSI) 월드 지수'에 5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DJSI는 글로벌 기업평가 기준으로, 경제, 환경, 사회적 측면을 고려한 평가를 통해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사회 책임투자의 지표로 활용된다.

시그니파이 'DJSI 지수' 편입 [사진=시그니파이]

시그니파이는 이번 평가에서 최고 수준의 점수를 받았다. 특히 기후 변화 전략 및 위험 관리, 제품 설계 및 혁신, 인권, 다양성 정책을 포함한 56개 항목에서 100점 만점을 받아 전자장비 및 부품 분야에서 상위 1%에 올랐다.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프로모션

소니코리아가 25일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겨울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를 대상으로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5만원,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는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신규 체험형 매장 '파워센터 포천점' 오픈

전자랜드가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을 신규 오픈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오픈을 통해 전국에 인샵 매장 포함 108개의 파워센터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은 2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층별 150평, 총 300평 규모다. 1층에는 PC·모바일·노트북 등 IT 가전존과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등 소형 주방가전존, 전기장판, 공기청정기 등 계절가전존을 배치했다. 2층에는 대형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TV존 등으로 구성했다.

◆코지마, 홈쇼핑서 '블랙프라이데이' 방송 진행

코지마가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홈쇼핑 방송을 실시한다. 우선 25일 오후 9시 45분부터 4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발마사지기 신제품 '코지스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13% 할인과 무이자 36개월, 5%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3명을 추첨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26일에는 CJ온스타일에서 코지마의 홍보모델 장윤정과 함께하는 생방송을 실시한다. 오후 9시 4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장윤정이 안마의자 '마스터'와 '마스터 블랙'을 직접 소개하고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시 ARS 1만원 할인, 무이자 48개월,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코지마의 공기청정기 '코지에어'와 코지마 '파노라마 체지방계'를 증정한다.

◆로보락, 습건식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국내 론칭

로보락이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습건식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를 국내 론칭한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2개의 듀얼 모터로 구동되는 3개의 멀티 브러시를 탑재해 강한 흡입력과 마찰력으로 완충 시 최대 280㎡(약 85평)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로보락 다이애드 [사진=로보락]

또 180도 회전 가능한 엣지 클리닝 헤드를 장착해 각도 제한 없이 탁자나 의자, 침대 등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청소기 헤드 부분을 감싸는 테두리인 베젤을 없애고 그만큼 먼지를 흡입할 수 있는 면적을 넓혀 청소의 효율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청기 '에어카트리지 18평형' 출시 外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外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