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게임 덕후 저격…하나카드, 2% 할인 '원스토어1 카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배달 업종서 최대 5%, 월 1만원 한도 할인 제공

[아이뉴스24 이재용 수습 기자] 하나카드가 게이머를 위한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25일 하나카드는 게임, 애플리케이션(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와 함께 '원스토어1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가 출시한 '원스토어1 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출시한 '원스토어1 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에 따르면 원스토어1 카드는 원스토어에서 쇼핑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 결제 시 결제액의 2%를 월 한도 없이 무제한 청구 할인해 준다. PC방 결제와 같은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 업종에서 최대 5%, 월 1만원 한도 할인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원스토어 마이 페이지 '원 페이(ONE pay) 관리'에 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간단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고객의 성향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원스토어 게임의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으로 한 캐릭터카드 버전과 테트리스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넘버원 카드 버전 두 가지다. 둘 중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원스토어1 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카드만 발급받아도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천 포인트,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원스토어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원스토어 5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내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원스토어1 카드 출시로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하나카드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수습 기자(j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 덕후 저격…하나카드, 2% 할인 '원스토어1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