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생명, KGA에셋과 지분투자 계약…"오픈 GA 플랫폼 구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와 협력을 통한 상생경영·혁신성장 가속화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업계 5위권 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KGA에셋과 지분투자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KGA에셋은 9천여명에 달하는 설계사를 보유하고 매월 20억원대 이상 신계약 규모를 달성하고 있는 업계 선두권 GA이다.

왼쪽 두번째부터(오른쪽으로) 변재상 미래에셋생명 대표, 김영민 KGA에셋 대표가 지분투자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왼쪽 두번째부터(오른쪽으로) 변재상 미래에셋생명 대표, 김영민 KGA에셋 대표가 지분투자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파트너 비지니스를 강화해 종합재무컨설팅 시장을 선도하려고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장기적으로는 보험대리점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오픈 GA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초 미래에셋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제판(제조와 판매) 분리에 성공하면서 타 보험사와 차별화된 오픈채널 중심의 혁신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KGA에셋은 지속성장을 위한 재원 확보는 물론 전략상품 개발 지원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케팅 시스템을 접목하여 차별화된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차상택 미래에셋생명 경영서비스부문 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의 차별화된 브랜드파워와 마케팅 시스템, KGA에셋의 우수한 컨설팅 역량이 결합되어 한단계 높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혁신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생명, KGA에셋과 지분투자 계약…"오픈 GA 플랫폼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