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GS칼텍스는 경기도 분당로주유소에 위치한 플레이타이어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환의 전 과정을 고객과 실시간 영상을 통해 소통하는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킥스 라이브(Kixx Live)'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킥스 라이브는 비대면 소통방식을 활용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로, 정비사가 엔진오일 교환과 차량 점검 과정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게 된다. 정비사와 고객에게만 보여지는 유튜브 비공개 영상을 통해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다. 고객들은 서비스 완료 이후에도 해당 영상을 다시 시청할 수 있다.
GS칼텍스 킥스 라이브는 엔진오일 생산과 더불어 고객 차량에 제품이 전달되는 과정까지도 신뢰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정비사가 차량에 적합한 킥스 엔진오일 제품 선택부터 제품의 주입, 차량 관리를 위한 방법 제안까지 전 과정을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윤활유 고객과의 신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당사는 50년 넘게 윤활유 제품을 생산과 판매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왔다"며 "이번 킥스 라이브 오픈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킥스 엔진오일 브랜드의 주요 가치인 신뢰를 전달할 수 있는 긍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