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그라비티, 태국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초창기 분위기에 편의성 더해"

그라비티, 태국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 출시. 모델은 태국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Bow Maylada'.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 태국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 출시. 모델은 태국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Bow Maylada'. [사진=그라비티]

[아이뉴스24 박예진 수습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지난달 28일 태국 지역에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의 태국 지역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맡는다.

그라비티는 이 게임은 태국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내년에 20주년을 맞이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인 만큼 라그나로크 팬들이 다시 한번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로 게임성을 보완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캐릭터 생성 등과 같은 사용자 환경(UI)에 최근 업데이트된 편의성을 더하는 등 과거와 현재의 장점을 하나로 합쳤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을 이번에 에피소드 4.0으로 론칭했으며 프론테라, 알베르타, 게펜 등을 포함한 코모도 맵도 오픈했다. 이후에도 에피소드, 던전, 직업군 등 꾸준한 업데이트 및 맵 확장을 통해 이용자들이 라그나로크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의 이재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니즈에 맞춰 그때의 감성은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는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개발했으니 태국 지역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지난해 5월 태국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사전 예약 등록 계정만 130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태국 ZOCIAL AIS 게이밍 어워드 2020' 게임 퍼블리셔 그룹 가장 인기 있는 MMORPG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박예진 수습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태국에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