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시프트업 신작 '니케: 승리의 여신' 지스타2021 출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0부스 대형 규모로 참가…'프로젝트:이브'도 함께 선보여

시프트업의 지스타 2021 BTC관 조감도. [사진=시프트업]
시프트업의 지스타 2021 BTC관 조감도. [사진=시프트업]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신작 '니케: 승리의 여신'을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 출품한다고 1일 발표했다.

지스타에 첫 출전하는 시프트업은 일반 관람객을 위해 80부스의 BTC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차기작 니케: 승리의 여신과 함께 '프로젝트: 이브' 영상도 현장에서 공개한다.

시프트업은 관람객들이 니케: 승리의 여신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는 등 코로나19에 지친 게임팬들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다.

니케: 승리의 여신은 '프로젝트: 니케'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시프트업의 차기작으로 정체불명의 병기에 의해 몰락한 지구에서 인류를 대신해 싸우는 안드로이드 생명체 '니케'를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모바일에서 흔치않은 게임 방식, 시프트업의 독보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시프트업 창립 후 처음으로 참가하는 지스타에서 니케: 승리의 여신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최고의 운영으로 게임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스타 준비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프트업 신작 '니케: 승리의 여신' 지스타2021 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