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꽝없는 리뷰체험! 셀러뷰 한번 해봐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몬스타엑스, 11월 국내 컴백→12월 美 징글볼 투어 '바쁘다 바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는 11월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11월 국내 컴백을 목표로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다.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단체 사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발표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요계로 다시 컴백, 가을 대전에 합류하며 K팝 강자다운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몬스타엑스가 12월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연말 최대 쇼 '징글볼(Jingle Ball)' 투어 합류 이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위해 제작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로 또 하나의 커리어 하이를 쌓은 바 있다. 자체 최고 초동 기록 경신과 함께 가온인증 앨범 부문 플래티넘 배지를 받은 것은 물론, 전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켰다.

몬스타엑스는 12월 13일 필라델피아를 비롯해 14일 워싱턴 D.C, 16일 애틀란타, 19일 마이애미 '징글볼' 공연에 함께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마이네임' 감독 "한소희X안보현 베드신, 꼭 필요했고 잘한 선택"

    '마이네임' 감독 "'오징어게임', 일어날 수 없는 일 해내…부담有"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